서경스타 TV·방송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근황 셀카! 조각같은 비주얼 “늙지도 않아 이 오빠들 ㅠㅠ” 네티즌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근황 셀카! 조각같은 비주얼 “늙지도 않아 이 오빠들 ㅠㅠ” 네티즌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근황 셀카! 조각같은 비주얼 “늙지도 않아 이 오빠들 ㅠㅠ” 네티즌



동방신기의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셀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동방신기 공식 SNS 계정에는 “새하얗게 불태우던 우리 형...손바닥이 터져라 박수 쳐주고 싶네용..ㅋㅋ #유노윤호 #U_Know #DROP #최강창민 #MAX #동방신기 #TVXQ”라는 글과 함께 셀카 사진이 공개됐다.

올라온 사진 속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과 유노윤호는 작은 얼굴, 오똑한 코, 훈훈한 비주얼로 이목을 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여전히 잘생겼다” “늙지도 않아 이 오빠들 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기사



한편, 동방신기는 2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2년 8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8집 앨범 ‘New Chapter #1 : The Chance of Love’을 가지고 등장했다.

가수 유노윤호는 “오랜만에 나온 앨범이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스토리텔링을 했다. 그 안에 매거진 스러운 것을 담으려 했다. 패션, 가치관 꽉꽉 넣었다”고, 최강창민은 “타이틀곡 ‘운명’은 스윙재즈 기반으로 한 곡이다. 많은 분들이 들으면 중독성 있다 생각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사진=동방신기 공식 SNS 캡처]

/서경스타 박재영기자 pjy0028@sedaily.com

박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