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지퍼락 X 디즈니, 지퍼락 디즈니 에디션 ‘겨울왕국ㆍ어벤져스 지퍼백’ 4종 선봬

아이들의 간식과 학용품 휴대에 안성맞춤

지퍼락 디즈니 에디션 ‘겨울왕국ㆍ어벤져스 지퍼백’ 4종지퍼락 디즈니 에디션 ‘겨울왕국ㆍ어벤져스 지퍼백’ 4종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에스씨존슨코리아(대표이사 이승재)는 2일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지퍼락 디즈니 에디션ㆍ겨울왕국, 어벤져스 지퍼백’ 4종을 국내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내 첫 디즈니 에디션으로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지퍼락의 베스트셀러인 ‘이지 오픈탭’과 한국인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 겨울왕국ㆍ어벤져스가 만나 실용성은 물론이고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관심을 받고 있다.

지퍼락의 이지 오픈탭은 한쪽 탭이 더 높아 어린 아이들도 손쉽게 열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으며, 소리와 느낌으로 제대로 잠겼는지 확인이 가능한 특허 기술인 ‘스마트 지퍼’ 기능으로 밀폐력도 탁월하다.


총 4종으로 나오는 ‘겨울왕국, 어벤져스 지퍼백’은 이동 중 쉽게 먹을 수 있는 ‘온 더 고(On-the Go)’ 타입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각 캐릭터별로 소형백(16.5cm X 14.9cm)과 미니백(16.5cm X 8.2cm)으로 이루어져 있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여 외출 시 소량의 아이들 간식 보관에 적합하며, 아이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해 학용품이나 장난감 등의 일상용품의 보관과 휴대에도 활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한 제품에 4가지 각기 다른 캐릭터 디자인을 담아 무엇을 보관하느냐에 따라 다양하고 재미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이달 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AVENGERS: INFINITY WAR)’에 등장하는 캐릭터 아이언맨, 토르, 닥터 스트레인지, 타노스 등이 총출동하여 출시 전부터 마니아층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에스씨존슨코리아 관계자는 “최근에는 지퍼백을 음식 보관 뿐 아니라 일상용품 수납 및 정리, 공예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활용하는 소비자가 많다”고 전했다. 이어 “이러한 소비자들이 디즈니 캐릭터를 반영한 디자인의 ‘지퍼락 디즈니 에디션’을 선물포장을 비롯해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덧붙였다.

지퍼락 디즈니 에디션의 소비자가는 미니백 2690원, 소형백 2950원 (37매)이다. 구매는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