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GNM자연의품격 ‘순수한 깔라만시’, 누적 판매량 100만팩 돌파




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의 과일즙 베스트셀러인 ‘순수한 깔라만시’가 누적 판매량 100만팩을 돌파하며 ‘흥행몰이’를 계속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순수한 깔라만시는 1팩당 1리터의 대용량 구성임에도 2016년 출시 이후 100만팩이나 판매할 정도로 소셜커머스와 오픈마켓, 종합쇼핑몰 등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자연의품격은 이 같은 성과가 베트남에서 직접 검수한 깔라만시를 사용하며,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깔라만시를 짜낸 원액만으로 구성해 남녀노소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데 따른 것으로 분석했다.

또한, 모든 가공과정은 HACCP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이루어져 위생 안전성을 높인 점도 주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HACCP은 식품의 원재료나 생산, 제조, 유통 등의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모든 위해 요소를 관리하여 식품의 안정성을 보증했을 때 받을 수 있는 인증이다.


베트남산 깔라만시의 과육과 씨앗, 껍질까지 통째로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폴라보노이드의 일종인 ‘헤스페리딘’은 과육보다 껍질에 더욱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자연의품격은 이 점을 놓치지 않고 원물을 통째로 사용 및 가공한 100% 원액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그 밖에 자연의품격은 전용 에코젠 친환경 보틀을 함께 판매해 제품 활용의 편의성을 높였다. 해당 보틀은 재생가능한 유기성 자원인 Bio-mass를 원료로 사용한 친환경 바이오 플라스틱으로 내열, 투명성이 우수하다. 또한 눈금이 그려져 있어 양 조절이 쉽고, 넓은 입구로 세척이 간편하다.

업체관계자는 “원료선정과 제조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며 먹는 즐거움과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했다. 이러한 점을 소비자들이 알아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생산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2018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건강즙)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오르는 등 유망 건강식품 브랜드로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