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포토

[포토톡] 음주운전 물의 사과한 구재이, "반성하고 후회"




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온스타일·올리브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제작발표회에 송지효, 권혁수, 구재이, 모모랜드 연우가 참석했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스튜디오의 한계에서 벗어나, 송지효, 권혁수, 구재이, 모모랜드 연우 4명의 MC가 야외를 돌아다니며 핫한 장소를 직접 체험하는 ‘발품팔이 뷰얼리티(뷰티+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관련기사



한편 4MC 중 한 명인 구재이는 지난해 6월 음주 운전으로 자숙한 뒤 10개월여 만에 활동을 재개해 눈길을 끌었다.

음주운전 후 자숙의 시간을 갖고 10개월여 만에 공식 석상에 선 구재이음주운전 후 자숙의 시간을 갖고 10개월여 만에 공식 석상에 선 구재이


긴장한 모습긴장한 모습


오랜만의 공식석상에 포토타임이 끝나도 떠나지 않는 떨림오랜만의 공식석상에 포토타임이 끝나도 떠나지 않는 떨림


자리로 돌아가는 구재이자리로 돌아가는 구재이


제작발표회에 앞서 마이크를 잡고제작발표회에 앞서 마이크를 잡고


“지난해 물의를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지난해 물의를 일으킨 점 죄송합니다.”


“이런 자리에서 피해가 갈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이런 자리에서 피해가 갈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이 듭니다.”


“앞으로 같은 실수 두 번 다시 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앞으로 같은 실수 두 번 다시 하지 않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송지효와 모모랜드 연우 사이에서 밝게 웃지 못하는 구재이송지효와 모모랜드 연우 사이에서 밝게 웃지 못하는 구재이


조은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