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하림 펫푸드, ‘2018 SETEC 케이펫 페어’ 참여




사람도 먹을 수 있는 식품등급 원료 ‘100% 휴먼그레이드’를 지향하는 하림 펫푸드가 4월 6일부터 8일까지 SETEC에서 열리는 ‘2018 케이펫 페어’에 참가해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100% 휴먼그레이드 펫푸드를 선보인다.

케이펫페어는 국내 최대 반려동물 종합 박람회로서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와 간식, 용품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의 판매 및 전시가 이뤄진다. 하림 펫푸드는 하림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펫푸드도 사람이 먹는 것과 동일한 철학 아래 만들었으며 하림의 식품 철학을 통해 반려동물에게 장기적 관점의 건강을 제공하고 해피댄스의 의미를 찾아가기 위해 휴먼그레이드 교육 및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림 펫푸드 부스에서는 100% 휴먼그레이드 교육 투어를 진행해 현재 사료들의 현실 및 문제점을 이슈화하며 하림 펫푸드 사료의 원재료 체험, HDS 제조공정 관련 교육, 키블 체험 등 다양한 체험헝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포토키오스크를 이용해 관람객들에게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 투어 참여자들에게는 사료 샘플 4종과 하림 펫푸드 제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며 포토존 참여자들에게는 샘플 1종과 경품 이벤트 및 SNS 팔로우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포토존 경품 이벤트에는 배변봉투, 간식볼, 계량컵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하림 펫푸드 SNS 팔로우 이벤트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하림 펫푸드를 계속 팔로우 하는 참가자 중에서 추첨을 통해 하림 펫푸드 선물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행사 참여는 100% 휴먼그레이드라는 하림 펫푸드의 특징을 반려인들에게 강조하고 합성 보존제의 불안감을 없애 반려동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함”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