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미중 무역 펀치에 코너몰린 코스피...틈새 전략은 어떻게?

보복관세로 펀치를 주고받던 미국이 중국에 카운터 펀치를 날렸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미 무역대표부(USTR)1000억달러 규모의 중국 관련 추가 관세를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이에 중국은 미국의 무역확장법 232조에 따른 관세 부과와 관련해 세계무역기구(WTO)에 중재를 요청했다는 소식이다.



국내 증시는 이러한 뉴스 플로우 변화에 따라 일희일비 구도를 반복하며 깊은 내홍에 시달리는 모습이다.



코스피가 호재엔 둔감하고 악재엔 보다 민감해지는 시장 센티멘트 보수화 기류에 말려들었다는 점이 현 주식시장의 가장 큰 고민거리다.



이런 가운데 개인들의 스탁론에 대한 관심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찾은 투자 기회를 살리기 위해 투자자들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스탁론은 주가가 반등하는 시점에서 높은 레버리지를 활용해 수익을 극적으로 확대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다.



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하이스탁론, 3%대 파격 금리에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3%대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연 3%대에 불과하며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매력적인 부분이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하이스탁론은?



- 3%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9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