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국내 최대규모 전시 ‘마르크 샤갈 특별전’ 반값 티켓 기회

개막을 십여 일 앞두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샤갈 전시 <마르크 샤갈 특별전 - 영혼의 정원展>이 마지막으로 50% 할인가로 전시관람권을 구입할 수 있는 ‘2차 얼리버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지난달 전시입장권과 도록으로 구성된 1차 얼리버드 패키지 티켓을 오픈한 <마르크 샤갈 특별전>은 전시-얼리버드티켓 분야 판매 1순위를 기록하며, 인기리에 1차 판매를 종료하였다. 이에 힘입어, 일반 전시 관람권(13,000원)을 정상가 50%할인된 6,500원으로 구입 가능한 2차 얼리버드 티켓을 4월 26일까지 판매한다.




한편, 4월 28일 공식 개최를 앞둔 <마르크 샤갈 특별전 - 영혼의 정원展>은 국내에서 개최된 샤갈의 전시 중 가장 많은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로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4개국의 개인 컬렉터들의 소장품으로 구성된다. 이 중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작품은 총 25점이며, 전시 관람객들은 4월 28일부터 <마르크 샤갈 특별전 - 영혼의 정원展>을 통해 샤갈(1887 ~1985)의 폭넓은 작품 세계를 조망할 수 있는 엄선된 260여점의 작품을 통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샤갈의 인생전을 경험 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의 아트센터 M컨템포러리와 한겨레신문사 공동주최로 개최되는 <마르크 샤갈 특별전 - 영혼의 정원展>의 자세한 정보는 M컨템포러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