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아는 형님’ 김희철X민경훈, 환상의 플라잉킥

스포츠 브랜드 미스트랄이 광고 모델 김희철X민경훈과 함께한 영상을 공개하여 화제이다.

지난 7일 네덜란드 정통 해양 스포츠 브랜드 미스트랄이 모델 김희철, 민경훈과 함께한 위트 있고 코믹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트랄이 공개한 이번 광고 영상은 김희철과 민경훈이 활약 중인 ‘아는 형님’ 컨셉으로 진행. 쌈자신, 취미, 음이탈 등 끝말잇기 대결로 훈훈하고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이 좋게 마주 앉아 끝말잇기를 이어가는 케미를 보여주기도 하며, 민경훈은 파도 위로 날아오르는 플라잉킥을 보여주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영상 속 김희철과 민경훈이 착용한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룩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희철과 민경훈이 착용한 코랄핑크, 블랙 컬러의 티셔츠는 전면에 홀로그램 ‘M’ 로고로 포인트를 주며, 경쾌한 여름 감성을 한껏 담아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특히, 베이직 실루엣과 동시에 눈에 띄는 포인트 로고로 무심한 듯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영상 속 김희철과 민경훈처럼 레터링 트레이닝 팬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액티브한 스포츠는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관련기사



이를 본 네티즌들은 ‘김희철-민경훈, 케미 칭찬해!’, ‘김희철-민경훈, 역시 쌈자!’, ‘김희철-민경훈, 여름 냄새 뿜뿜’, ‘김희철-민경훈, 스포티한 스타일 제격이야!’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희철과 민경훈의 광고 영상 속 아이템들은 미스트랄 제품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