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주택

[春風에 무르익는 봄 분양시장] 대림산업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

8호선 연장 별내선 개통 땐 잠실역까지 20분대

대림산업이 이달 경기 구리시에서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 조감도. /자료제공=대림산업대림산업이 이달 경기 구리시에서 분양 예정인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 조감도. /자료제공=대림산업



대림산업은 경기 구리시 중심 생활권인 인창동 재개발사업구역에 짓는 아파트단지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를 이달 분양한다.

단지는 인창동 320-2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5층, 7개 동, 총 632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일반분양 물량은 339가구다. 전용면적 및 타입별 가구 수는 △39㎡ 78가구 △59A㎡ 76가구 △59B㎡ 63가구 △84A㎡ 100가구 △84B㎡ 22가구로 구성된다. 채광과 통풍을 위해 남동향 및 남서향의 가구 배치가 적용된다.

단지개요-대림산업


단지에서 도보로 이용 가능한 경의중앙선 구리역은 오는 2022년 개통 예정인 지하철 8호선 연장 별내선과 연결될 예정이다. 별내선은 현재 암사동까지 운행 중인 지하철 8호선이 구리시를 지나 남양주시 별내까지 연장하는 사업으로 완공 시 구리역에서 서울 잠실역까지 20분대에 이동이 가능해져 강남 접근성이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그 외 북부간선도로·서울외곽순환도로·구리포천고속도로 등의 도로망 이용이 편리하고 구리시와 세종시를 연결하는 서울~세종고속도로도 2025년 개통 예정이다.


도심의 인프라와 녹지공간을 동시에 이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한양대구리병원·CGV 등 구리시의 쇼핑·문화·의료시설이 편리하고 인창공원을 비롯해 구리역공원·구리광장·동구릉·장자호수공원·구리한강시민공원이 가깝다. 구지초·인창중·인창고 등 초중고교도 모두 단지 근처에 있다.

관련기사



입주민을 배려한 e편한세상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가족 활동이 많은 거실과 주방에 일반(30㎜)보다 두께가 2배 두꺼운 60㎜의 완충재가 사용되고 일반 주차장보다 폭이 10㎝ 넓은 주차공간(일부 제외)이 제공된다. 스마트폰을 통해 에너지 사용량 조회 및 제어가 가능한 스마트홈 시스템도 적용된다.

대림산업의 한 관계자는 “지난해 분양한 e편한세상 구리수택이 1순위 청약에서 평균 경쟁률 10대1을 기록하는 등 e편한세상 브랜드의 인기가 검증됐다”며 “우수한 생활여건이 갖춰진 입지의 e편한세상 인창 어반포레에도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모델하우스는 경기 구리시 인창동 266-1번지(구리역 3번 출구 근처)에 마련된다.


박경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