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그것이 알고싶다’ 신승남 전 검찰총장 성추행 “네깟 것들한테 왜 사과를 해”

‘그것이 알고싶다’ 신승남 전 검찰총장 성추행 “네깟 것들한테 왜 사과를 해”‘그것이 알고싶다’ 신승남 전 검찰총장 성추행 “네깟 것들한테 왜 사과를 해”



지난 14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전 검찰총장 신승남의 성추행 의혹을 보도했다.

이날 방송에서 A씨는 지난 2013년 신승남 전 총장이 본인이 운영하는 골프장 여직원 기숙사를 방문해 자신을 강제로 껴안았다고 주장했다.

당시 A씨는 신승남 전 총장의 성추행을 거부하며 아버지 핑계를 대며 벗어나려 했으나 신 전총장은 “네 아빠가 나보다 더 대단하냐”며 큰소리를 지르고 소정의 금전까지 건넨 것으로 전해져 시청자들을 분노케 했다.


이후 A씨는 신승남 전 총장의 성추행 사실을 회사에 알렸으나 대부분의 직원들이 “할아버지가 그런 건데 어떻게 하겠냐”, “손녀 뻘이라 예뻐서 그런 거다”라는 말로 무마시키려고 했던 것으로 드러났다.

관련기사



결국 A씨는 퇴사를 결심하고, 이후 A씨의 아버지가 신승남 전 총장에게 성추행 혐의에 대해 사과를 요구하자 그는 “내가 네깟 것들에게 왜 그런 걸 하냐”라고 답변한 것으로 전해져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한 점 의혹도 남지 않게 조사해주세요”, “묵인하고 덮어준 것들도 구속시켜라”, “정말 참담했다. 권력을 저렇게 무방비로 휘둘러대고 있구나 생각하니 말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SBS 그것이 알고싶다]

/서경 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

김경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