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일교차 큰 환절기에 면역력 관리가 필수, 한삼근 고려홍삼정 365홍삼스틱 출시




꽃샘추위가 시작되면서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이렇게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면역력이 약하진 분들이나 기력이 쇠해 춘곤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것이 바로 홍삼이다. 하지만 기존 홍삼제품은 스푼으로 떠먹거나 물에 타먹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다.

한삼근은 그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고려홍삼정 365스틱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틱 타입 홍삼 제품으로, 1포씩 깔끔하게 포장되어 위생적이고 휴대와 섭취가 편리하다.

한삼근 관계자는 “홍삼이 인삼보다 좋은 이유는 찌고 말리는 과정에서 당이 분해돼 체내 흡수가 쉬운 저분자 형태로 바뀌는데 산성 다당체나 희귀 진세노사이드 등 몸에 이로운 성분이 더해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홍삼 농축액은 물추출 방식이 아닌 고형분 방식으로 홍삼의 유효성분과 영양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으며 체내 흡수율도 빠르고 높다”고 말한다.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진세노사이드와 사포닌 함량이 가장 많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바탕으로 영지버섯, 천궁, 백작약 등 엄선된 한방 재료 10여 종을 배합하여 1포마다 정성스레 담았다.

관련기사



또한 고려홍삼정365스틱만의 고급박스와 전용쇼핑백, 고급스러운 황금보자기까지 함께 보내주어 5월 가정의 달, 소중한 분들께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삼근 고려홍삼정 365스틱은 공식 쇼핑몰 및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품질보증서를 통해 변질, 손상된 제품은 교환받을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