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바이오株】 '美 FDA 승인' 저평가 바이오株

- 셀루메드(049180), 라퓨젠 DBM 美 FDA 승인…“11조 시장 진입”

- 셀루메드, 골이식재 미국 FDA 승인에 이틀째 상한가


☞ 【바이오株】 '美 FDA 승인' 저평가 바이오株 (확인)

셀루메드는 골이식재 라퓨젠(Rafugen) DBM이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12일 “전 세계 정형외과, 신경외과를 아우르는 근골격계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확보했다”며 “미국은 모든 의료기기의 라퓨젠DBM 전체 시장의 50%를 점유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이라고 강조했다. 또 “미국 FDA 승인 취득으로 향후 중남미, 동남아 등 국가의 허가 취득에도 유리하게 작용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 【특징주】 남북 경협주 17개... 올해 45% 급등... 추천 테마주 TOP 10 (확인)

관련기사



라퓨젠DBM은 천연 인간 골형성 단백질을 내재하고 있는 탈회골기질로, 전세계 정형외과, 신경외과, 치과, 성형외과 등에서 가장 많이 사용된다. 또 골손상의 근원적 치료를 위한 이식재로 환자의 자기뼈 재생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현재 미국, 독일, 프랑스 제품들이 시장 대부분을 장악하고 있다. 심영복 셀루메드 대표이사는 “현재 수출 중인 중남미, 동남아에서 빠른 매출 증가를 기대한다”며 “오는 2020년 라퓨젠 DBM과 BMP2의 유럽 CE 인증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개발 중인 합성골 제품도 FDA 승인을 조기 추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 【HOT】 시장은 바이오 미인대회... 주목 할 바이오株는 (확인)

오늘의 관심 종목

셀루메드, 에스맥(097780), 안트로젠(065660), 텔루스(196450), 셀트리온(068270)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