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블라인드 뮤지션' 서은광·유성은·허각, VLIVE 방송중 결선진출자 깜짝 스포

/사진=블라인드 뮤지션 브이라이브/사진=블라인드 뮤지션 브이라이브



허각, 비투비 서은광, 유성은이 본선 심사위원 12명을 대표하여 ‘블라인드 뮤지션’ 결선 심사에 나선다. ‘블라인드 뮤지션’ 측은 결선 TOP4 심사 촬영현장을 16일 오후 12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깜짝 공개 했다.

‘블라인드 뮤지션’ 심사위원 허각, 비투비 서은광, 유성은은 브이라이브를 통해 결선 심사 촬영현장을 깜짝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브이라이브 방송 도중 유성은은 “저희 팀에서 제가 심사했던 네분중에 네분이 다 올라가셨습니다.” 라고 스포 했다. 하지만 유성은의 발언이 사실인지는 아직 알수없는 상태. 결선진출자 TOP 4는 18일 방송으로 확인 할 수 있다.

팬들은 “최고의 보컬리스트만 모였다.”, “담주 수요일 본방 사수할께요!”, “잘 생겼어요 은광이 오빠”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SNS 전용방송 2018 ‘블라인드 뮤지션’은 많은 실력자들의 등장으로 첫 회부터 많은 화제를 모은 가운데, 4월18일 결선진출자 TOP4에 대한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블라인드 뮤지션’ 결선 진출자 TOP4는 4월 18일 공개되며, 비투비 서은광, 허각, 유성은의 결선 심사영상은 4월 25일 오후 6시 ‘블라인드 뮤지션’ 페이스북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투브, 네이버(TV, VLIV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블라인드 뮤지션’은 본선과정4회 결선1회로 진행되며, 결선과정에서 국민투표로 참가자를 응원할 수 있다. 국민투표,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우승자가 결정된다. 우승자는 5월 말 음원발매 및 게릴라콘서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우승자를 맞춘 국민에게는 총상금 2000만원이 지급된다.

‘블라인드 뮤지션’은 (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 (사)한국음악실연자연합회, (사)한국연에제작자협회, (사)한국매니지먼트연합, (주)예당미디어 ETN 등이 후원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