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는 20일부터 GS25와 함께 미국산 소고기로 만든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국육류수출협회 관계자는 “'큐브스테이크'는 초이스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 스테이크에 볶음밥, 고구마 샐러드 등이 곁들여져 한끼 식사나 안주로도 손색 없는 메뉴”라며 “바쁜 일정으로 유명 푸드트럭을 직접 찾아가지 못하는 학생과 직장인들도 이제 GS25에서 푸드트럭의 인기 메뉴인 큐브스테이크를 쉽게 접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인기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셰프리푸드트럭’과 공동개발한 메뉴로, 실제로 셰프리푸드트럭에서 사용하는 오리지널 스테이크 소스를 사용해 그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큐브스테이크’ 도시락은 최근 ‘건강식’ ‘웰빙식’ 화두에 발맞춰 양질의 단백질을 간단하고 저렴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도시락’의 면모를 갖춘 것이 특징. 바쁘지만 건강도 챙겨야 하는 학생, 취준생, 직장인들에게 제격인 도시락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4월 20일부터 5월 3일까지 GS25에서 ‘큐브스테이크’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에게 핫식스 음료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국육류수출협회 관계자는 “최근 ‘가심비’ ‘소확행’ 등의 소비 트렌드에 맞물려 더욱 고급스럽고 다양하게 변하고 있는 가정간편식 시장과 유명 푸드트럭의 메뉴를 더 쉽게 접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가까운 GS25에서 푸드트럭의 최고 인기 메뉴인 큐브스테이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며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