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머니+ 창업단신] 할리스커피 공식 서포터즈 7기 모집 外




△할리스커피, 공식 서포터즈 ‘할리스 딜라이터 7기’ 모집

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오는 22일까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할리스 딜라이터 7기’ 100명을 모집한다.


할리스 딜라이터는 신제품 체험부터 각종 프로모션까지 할리스커피의 브랜드 활동들을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다. 메뉴 및 MD 상품 등 신제품 체험부터 커피 클래스 체험, 각종 프로모션 등 커피를 주제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고 이를 알리는 콘텐츠를 제작한다. 할리스커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설빙, 5,000원 상품권 옥션서 100원에 판매

설빙은 지난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옥션 웰컴딜 행사를 통해 1만개 한정 수량으로 고객들에게 5천원 상품권을 단 1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옥션에서 첫 구매이거나 최근 1년간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웰컴딜 프로모션은 옥션 내에서도 빠른 시간 안에 매진 되고 있어 설빙 쿠폰도 빠르게 소진될 가능성이 높다.



△바르다김선생, 가격은 내리고 속은 든든한 김밥 출시


바르다김선생이 가성비를 강조한 ‘든든김밥’을 새롭게 출시했다.

관련기사



최근 외식물가가 인상되고 있는 가운데, 바르다김선생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끼를 해결할 수 있는 가성비 메뉴를 선보이고자 든든김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든든김밥은 기존 바르다김선생 김밥의 가격대보다 저렴한 가격과 알찬 속이 특징이다. 속재료는 짭조름한 어묵 조림을 비롯해 계란 지단, 당근, 햄, 단무지, 오이를 사용했으며, 밥알의 양은 기존 바르다김선생 김밥보다 더 늘렸다.



△엔제리너스커피, 롯데백화점과 컬래버 매장 오픈

한국 대표 커피전문점 엔제리너스가 오는 20일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 13층 식당가에 스페셜티 커피와 프리미엄 티(Tea) 등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는 컬래버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티 매장은 약 42평 70석 규모로, 미국 커피 품질협회가 인정한 세계 상위 7%에 해당하는 우수한 등급의 원두로 만든 ‘스페셜티 커피’ 3종을 선보인다. 일반 커피 또한 기존보다 원두의 함량을 50% 높였다.



△교촌에프앤비 ‘담김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교촌에프앤비가 운영하는 ‘담김쌈’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해당 매장은 7월 5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판매 메뉴로는 ‘담김쌈 3종(숯불닭갈비, 숯불불닭갈비, 웰빙야채)’과 ‘치킨소시지 3종(오돌뼈, 고추, 파프리카)’ 등이 준비됐다.

해당 매장 고객 만족도 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달 300명씩 총 900명에게 교촌치킨 모바일 상품권을 각 1매씩 증정한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