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포토

'다이나핏' 과 아메바 컬처 힙합 아티스트의 만남! '하이컷' 화보 대공개!

/사진제공 = 하이컷/사진제공 = 하이컷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힙합 레이블 ‘아메바 컬처’ 소속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 ‘크러쉬’, ‘리듬파워’, ‘프라이머리’와 함께한 스포츠 웨어 화보를 패션 매거진 ‘하이컷’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화보는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와 스포츠 패션 브랜드의 만남으로 시작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다이나핏은 화보를 통해 운동을 할 때나 일상 속에서 연출하기 좋은 ‘스포티 캐주얼룩’을 선보인다. 다이나핏의 스포티즘 감성과 힙합 아티스트들이 가진 특유의 자유분방하고 다이내믹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스트릿 패션을 연상시키는 트렌디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사진제공 = 하이컷/사진제공 = 하이컷


단체 사진 속 ‘크러쉬’가 선택한 다이나핏 ‘스톰 프리즈’ 트레이닝 자켓은 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고 메쉬 소재를 부분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는 시크한 유러피안 스타일을 완성하는 ‘베를린’ 트레이닝 자켓을 착용했으며, ‘최자’는 빅로고가 돋보이는 티셔츠를 레이어드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애슬레저 트렌드로 스포츠와 캐주얼 웨어의 경계가 모호해진 요즘, 누구나 따라 입고 싶은 다이나핏만의 스타일리시한 스포티 캐주얼룩을 선보이고 싶었다.”며, “요즘 가장 힙한 패션 브랜드와 최고의 힙합 아티스트들의 만남에 ‘하이컷’ 독자를 비롯한 힙합 팬들의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한편, 다이나핏 화보는 하이컷 220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제품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dynafi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수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