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어벤져스 히어로’를 만나다..그레뱅 서울 뮤지엄

한국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드디어 개봉되었다. 영화 개봉과 함께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서 최초 공개된 ‘스칼렛요한슨’ 밀랍인형이 화제다.

세계적인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서울 뮤지엄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블랙 위도우’ 역으로 활약한 스칼렛 요한슨의 밀랍인형을 제작하여 4월 25일 영화 개봉과 함께 국내 관람객에게 선보였다.




‘스칼렛 요한슨’은 1994년 ‘노스’를 통해 영화 데뷔 후, ‘루시’,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 등 50 여 편의 영화에 출연했다. 보스턴영화비평가협회상 최우수 조연상, 제57회 영국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 주연상, 제8회 로마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등 세계적인 영화제 수상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출연한 대다수 영화를 흥행으로 이끌어 낼 만큼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는 전 세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 후, 그녀에 대한 국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면서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 전시된 밀랍인형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스칼렛 요한슨’ 밀랍인형 제작은 그녀의 인기도를 반영하여 밀랍인형 모델 선정 위원회인 ‘그레뱅 아카데미’를 통해 최종 결정되었다. 아름답고 매력적인 눈빛, 표정 등 실제 모습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그레뱅 서울 뮤지엄 고유의 하이퍼 리얼리즘(Hyper Realism) 기술을 활용했으며, 조소가, 인공 보철 전문가, 헤어 이식사 등 15명 이상의 각 분야 장인들이 약 6개월에 걸쳐 완성했다. 완성도 높은 그녀의 밀랍인형이 전시됨으로써 국내 팬들은 언제든 보다 가까이에서 그녀를 만날 수 있게 되었다.

관련기사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일에 공개한 ‘스칼렛 요한슨’ 밀랍인형 전시를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티켓으로 그레뱅 서울 뮤지엄 입장료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레뱅 서울 뮤지엄에서 ‘스칼렛 요한슨’과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이 제공된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그레뱅 서울 뮤지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