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독전' 조진웅부터 류준열까지..A컷 아우라의 'B컷'

영화 <독전>(감독 이해영)이 A컷을 방불케 하는 포스터 B컷을 공개했다.

사진=NEW사진=NEW



<독전>이 글로벌포스터, 흑백포스터, 스페셜 전단 등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호평과 높은 관심에 힘입어 포스터 B컷을 추가로 공개했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


딩고무비를 통해 공개된 <독전>의 포스터 B컷은 지난 4월 23일(월) 공개된 흑백포스터의 촬영 컷으로, A컷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로 압도적 비주얼이 돋보인다.

먼저,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형사 ‘원호’로 분한 조진웅의 B컷은 거친 눈빛과 표정으로 독한 자들의 전쟁에 뛰어든 더 독한 형사의 면모를 엿볼 수 있게 한다.


여기에 조직에서 버림받고 ‘원호’와 손을 잡는 조직원 ‘락’ 역할의 류준열은 흐트러진 검정 수트를 입고 무표정한 얼굴로 시선을 던지고 있어 과연 ‘원호’와 ‘락’이 마약 조직을 추적해나가는 과정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케 한다.

관련기사



이어 영화 초반에 등장해 ‘원호’에게 사건의 실마리를 제공하는 조직의 후견인 ‘오연옥’으로 분한 김성령의 B컷은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담고 있어, 영화 속 그녀의 강렬한 존재감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조직의 충성스러운 임원 ‘선창’으로 변신한 박해준은 독특하면서도 악랄한 인물의 단면을 나타내는 미소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 역의 차승원은 특유의 대체불가한 존재감과 포스를 내뿜고 있어 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독전>은 오는 5월 개봉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