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거침없는 흥행 예고 ‘전 세계적 대기록’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거침없는 흥행 예고 ‘전 세계적 대기록’‘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거침없는 흥행 예고 ‘전 세계적 대기록’



전 세계 박스오피스의 클라이맥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 2주차에도 거침없는 흥행 질주를 예고하고 나섰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역대 최초 개봉 2주차에도 90%가 넘는 예매율 기록 및 마블 영화 사상 개봉 2주차 최고 예매율, 18일 연속 예매율 수성까지 압도적 대기록을 세우고 있는 상황.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역대 대한민국 흥행 신기록을 모두 새로 써내려 가는 가운데, 개봉 2주차에도 90% 이상의 예매율로 18일 연속 압도적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주 개봉하는 마동석 주연 한국영화 ‘챔피언’을 압도하는 예매 점유율은 물론, 개봉 2주차에 90% 이상의 예매율을 기록한 사상 최초의 영화이자 마블 영화 사상 개봉 2주차 최고 예매율 기록을 달성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지난 4월 13일(금) 예매 오픈 3시간 만에 예매율 1위에 등극하며 2018년 전 세계 최고의 기대작의 면모를 입증한 데 이어, 지난 주 역대 최다 사전 예매량(122만 장), 역대 최고 예매 점유율(97.4%) 등 대한민국 영화 예매 역사를 새로 썼다.

특히 2018년 최고 흥행작이자 마블 스튜디오의 전작 ‘블랙 팬서’가 세운 22일 연속 예매율 1위 기록 역전까지 단 4일을 앞두고 있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2018년 최고 흥행작 등극과 동시에 최장 기간 예매율 1위의 대기록까지 수성할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대한민국 개봉과 동시에 역대 오프닝 신기록과 일일 최다 관객 수 신기록을 새롭게 썼다.

관련기사



또한 개봉 2일째 100만, 개봉 3일째 200만, 개봉 4일째 300만, 개봉 5일째 400만, 개봉 6일째 500만 돌파 등 최단 기간 흥행 기록까지 무한 경신했다.

또한 2018년 최고 흥행작 ‘블랙 팬서’(최종 5,395,804명)를 넘어 2018년 최고 흥행작 등극까지 목전에 두고 있는 상황.

북미에서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넘고 역대 최고 오프닝을 기록했고, 월드와이드 역시 중국 개봉 전임에도 역대 전 세계 최고 오프닝을 기록하며 명실상부 영화 사상 최강의 흥행 화력을 과시하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10주년을 맞이한 마블 스튜디오의 작품으로,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와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로 절찬리 상영되고 있다.

[사진=어벤져스:인티니티 워 포스터]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