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X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 출시 50일만에 30만개 돌파




LG생활건강(051900)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가 함께 선보인 ‘더페이스샵 X 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출시 50여일만에 판매 수량이 30만개를 돌파했다.

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X코카-콜라 콜라보레이션이 지난달 출시 이후 높은 인기를 끌고 특히 해외에서도 론칭 및 입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더페이스샵이 코카-콜라의 톡톡 튀는 청량감을 쿠션, 섀도우, 립스틱, 립틴트 등에 선명한 컬러감으로 표현하고, 코카-콜라의 로고와 레드 컬러의 팝한 감성을 패키지에 적용해 판매 시작부터 SNS 등에서 화제를 낳았다.

관련기사



특히 ‘코크베어 틴트’는 뚜껑부분의 스노우볼에 코카-콜라의 마스코트인 폴라베어가 콜라병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약 7만여개가 판매됐다. 선명한 발색력과 달콤한 콜라향이 특징인 제품으로 SNS상에서 후기 인증샷이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콜라처럼 경쾌하고 스파클링한 느낌을 코크 레드, 스파클 오렌지, 칠리 브라운 등의 컬러로 표현한 ‘코카-콜라 모노팝 아이즈’, 톡톡 튀는 콜라처럼 맑고 선명한 다섯 가지 컬러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코카-콜라 립스틱’ 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LG생활건강은 설명했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