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인테리어 스타일의 건자재를 평당 79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 출시됐다.
유진홈데이는 ‘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9’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9’는 평당 79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최신 인테리어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이다.
퍼스널 럭셔리(Personal Luxury)는 뉴트럴 컬러에 포인트 컬러를 더해 공간에 밝고 경쾌한 에너지를 표현했다. 밝고 활력 넘치는 옐로우를 차분한 그레이와 결합하여 공간에 활력소를 불어넣은 것이 특징이다.
이모셔널(Emotional)은 여유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내츄럴한 공간을 제안했다. 따뜻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의 우드 자재를 사용하여 공간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화이트를 베이스로 블랙 프레임 포인트의 세련미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홈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79’ 패키지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전체 리모델링 공사 고객을 대상으로 홈데이 목동점, 잠실점, 롯데고양점 등 각 매장별로 지역 및 수량 한정으로 판매한다. 계약고객 중 선착순 5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외식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다양한 할인행사도 마련했다. 친환경 자재로 만든 아이방 맞춤가구인 밴키즈와 이토키를 최대 50% 이상 할인판매한다. 시원한 여름을 준비하기 위해 콤비 플라인드도 30%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5000만원 이상 계약고객 중에 선착순 5명에게는 최대 50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유진홈데이 관계자는 “유진홈데이의 새로운 출발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퀄리티 높은 디자인을 평당 79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자신있게 준비했다”면서 “홈데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유진기업의 홈인테리어&리모델링 브랜드인 홈데이는 홈 인테리어 사업의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사업운영을 위해 지난 달 초 유진기업에서 독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