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페이버릿, 두 번째 미니앨범 예약 판매 시작 '청순+러블리'

/사진=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사진=애스토리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페이버릿(Favorite)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Loves To Love Love’의 예약판매가 오픈됐다.

페이버릿(Favorite)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Loves To Love Love’는 3일 정오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 10일 오프라인 발매를 확정했다.


예약 판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페이버릿(Favorite)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Loves To Love Love’ 의 팩샷은 파스텔 톤의 하늘색 배경으로 청순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의 페이버릿(Favorite)의 모습을 담은 포토 일부와, 랜덤 포토카드(2종 랜덤), 포스터(1종 랜덤)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 곡인 ‘어느 별에서 왔니?’를 비롯해 ‘딱 내꺼’, ‘Liar’, ‘하트 시그널’까지 다양한 장르의 4트랙이 수록됐다.

관련기사



이번 미니앨범 ‘Love Loves To Love Love’는 ‘사랑은 사랑을 사랑하기 위해 사랑을 한다’는 뜻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가갈 때에 적극적이고 자신 있게 마음을 표현하는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으로 대중들에게 보다 적극적으로 다가서겠다는 페이버릿(Favorite)의 당찬 포부가 담겨있다.

한편, 페이버릿(Favorite)은 오는 10일 오후 12시,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Loves To Love Love’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후, 타이틀 곡 ‘어느 별에서 왔니?’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