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고나은, 연기→예능 '흥행 2연타'…新먹방퀸 등극

/사진=MBC에브리원/사진=MBC에브리원



배우 고나은이 예능과 드라마 모두를 섭렵하며 흥행도로를 질주하고 있다.

연기면 연기, 예능이면 예능. 다방면으로 흥행에 성공하고 있는 그녀의 활약상들과 다음 목적지가 대중의 궁금증을 사고 있다.

◆ 오늘의 먹방퀸은 나야나-‘맛있을지도’ 시즌4 먹요정. 먹방퀸 MC고나은


고나은은 지난 3월 시작한 MBC에브리원 ‘맛있을지도 시즌4’의 새 MC로 출연하고 있다. 남다른 예능감과 거침없는 먹성으로 등장과 동시에 화제를 일으키며 그 존재감을 빛냈다. 특히 고나은이 가리는 음식 없이 토속적인 음식을 좋아한다고 밝히면서, 그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입맛까지 소유하고 있음을 알려, 일찍이 프로먹방러(?)의 자격을 갖추었다고 호평을 받기도 했다.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꾸밈없는 리얼 먹방으로 ‘잘 먹어 더 아름답다’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고나은은 현재 믿고보는 ‘차세대 먹방퀸’의 수식어까지 노리고 있어 더더욱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관련기사



◆ 다음 정착역은 어디-공포영화 ‘속닥속닥’ 차세대 호러퀸 예약

드라마에 이어 예능까지, 최근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고나은의 다음 목적지에 대중들의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고나은은 현재 올 여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는 영화 ‘속닥속닥’을 통해 다시 한번 배우로서의 도약을 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을 통해 스릴러물에 첫 도전하는 그는 소속사 웰메이드예당을 통해 “전작과는 180도 다른 과감한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으니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해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있다.

한편 고나은이 출연중인 ‘맛있을지도 시즌4’는 MBC에브리원에서 매주 일요일 오전 9시에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