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대상 웰라이프, 당뇨환자용 식품 ‘뉴케어 당플랜’ 홈쇼핑 론칭




대상(001680)웰라이프가 8일 프리미엄 당뇨환자용 균형영양식 ‘뉴케어 당플랜’(사진)을 홈쇼핑에 첫 론칭한다고 4일 밝혔다.


1995년 출시된 국내 환자식 1위 뉴케어는 그 동안 병원, 약국,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 매장 등을 통해서 유통돼왔으며 소비자는 환자나 노약자가 대부분이었다. 하지만 최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바쁜 현대인들이 늘어나고, 가정간편식이나 실버푸드가 각광 받기 시작하면서 일반 고객들의 수요가 점차 확대되고 있다. 이에 일반인들에게 간편한 식사대용이나 영양간식으로 판매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고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

관련기사



뉴케어 당플랜은 현대홈쇼핑을 통해 오는 8일 오전 6시부터 7시 15분까지 첫 방송되며 72팩에 1만9,000원으로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판매된다. 현대홈쇼핑 사이트와 앱을 통해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뉴케어 당플랜은 3대 열량영양소와 비타민 13종, 미네랄 13종 및 식이섬유 5g을 함유해 체계적인 영양설계를 돕고, 호두 맛을 추가하여 기존 당뇨 제품보다 맛과 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또 당뇨환자는 물론, 혈당 조절이 필요한 이들도 식사 대용 및 간식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식사대용으로 마실 경우, 한끼에 2~3팩 가량 섭취하고, 영양보충용으로는 1일 2~3팩 섭취하면 된다. 식사와 병행할 경우 식사 전, 후 뉴케어 1팩에 기본 식사량의 3분의 1을 줄여 섭취하면 된다.


박윤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