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입장] '프로듀스48' 측 "워너원 이대휘, 미션곡 참여? 결정된 바 없다"

‘프로듀스48’ 측이 그룹 워너원 이대휘의 미션곡 참여 여부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워너원 멤버 이대휘 /사진=서경스타 DB워너원 멤버 이대휘 /사진=서경스타 DB



Mnet ‘프로듀스48’ 관계자는 11일 서울경제스타에 “이대휘와 제작진이 프로그램 후반에 들어갈 미션곡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본 적이 있는 것은 맞다”며 “하지만 아직 미션곡에 대한 것이 결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이대휘가 ‘프로듀스48’ 음원미션에 작곡가로 참여한다고 보도했다.


이에 워너원 관계자는 “이대휘가 ‘프로듀스48’ 음원미션에 작곡가로 참여했다는 얘기는 사실이 아니다”며 “최근 워너원이 ‘프로듀스48’ 녹화에 참여하면서 제작진과 만나 음원미션과 관련한 대화를 나눈 것이 와전된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대휘는 ‘프로듀스101’ 시즌2 출연 이전부터 브래뉴뮤직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작곡을 연습해 왔다. 브랜뉴뮤직 연습생 첫 평가곡으로 ‘헐리우드’를 선보이는가 하면, MXM ‘굿데이’ 등을 작곡한 바 있다.

한편 워너원은 6월 1, 2, 3일 사흘간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첫 해외투어 콘서트를 시작한다. 6월 4일에는 첫 유닛앨범을 발표한다.

/서경스타 한해선기자 sestar@sedaily.com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