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딜라이트 보청기, 구입 가격 파격 할인 “아끼는 분께 ‘소리’ 선물하세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부모님 또는 지인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최근 노인성 난청 인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사실이 언론을 통해 알려지면서 부모님이나 할머니, 할아버지를 위한 효도 선물로 보청기가 각광받고 있다.

하지만 한 쪽에 몇 백만원에서 천 만원대까지 호가하는 보청기 구입가격은 선물하는 입장에서도 큰 부담으로 작용한다. 정부의 보청기 보조금을 활용하면 최대 131만원까지 감면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보청기 한 쪽에만 적용된다는 점, 장애등급을 받기까지 비용과 시간이 들어간다는 등의 이유로 인해 주저하는 경우도 있다.

이에 ‘경제적인 이유로 듣지 못하는 사람이 없는 세상을 만들고자 하는 착한 기업’을 이념으로 하는 ‘국내 보청기 브랜드’ 딜라이트 보청기에서 창립 8주년을 맞아 5월 내내 보청기 양이 구매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모님께 드리는 소리의 기쁨’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창립 8주년 프로모션은 고채널 보청기 양이구매 파격할인과 함께 사은품 증정, 매장을 방문하는 누구나 배터리 구매 시 1+1 증정을 주요 내용으로 하고 있다.

첫 번째는 12, 16채널 고채널 보청기 양이구매 시 40% 할인과 함께 전자습기 제거제(소비자 가격 10만원 상당) 증정이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그동안 진행했던 양이 구매 프로모션 중 가장 높은 할인율을 책정했다. 자사 보청기 제품의 소비자 가격 자체가 타사 같은 성능 대비 저렴한 만큼, 실질적으로는 60~70% 할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며 “부모님에 대한 사랑이 금전적인 문제로 인해 방해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또 하나는 얼마 전 출시한 알뜰형 신제품 ‘라임’의 추가 할인이다. 적응형 잡음제거 기능, 데이터 로깅 기능을 비롯한 프리미엄급 기능은 물론, 프로그램 버튼, 디지털 볼륨컨트롤 등의 다양한 옵션을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사용가능함에도 밴드채널 기준 6채널, 10채널, 14채널 소비자 가격이 각각 49만원, 64만원, 75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러한 ‘라임’을 창립 8주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양쪽으로 구매할 경우, 총 구매 가격에서 10만원이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예를 들어 라임 6채널 제품을 양쪽으로 구매할 경우, 총 98만원에서 10만원이 할인된 88만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이밖에 배터리 구매 시 구매한 만큼의 수량을 더 제공하는 ‘배터리 1+1’의 경우, 보청기를 구매하던 구매하지 않던 이벤트 기간 동안 딜라이트 보청기 전문점을 방문하는 누구에게나 제공된다.

한편, 딜라이트 보청기 창립 8주년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 전국 전문점을 통해 문의 및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