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송지효식 솔직 발품 리뷰 통했다

/사진=마이콘텐츠/사진=마이콘텐츠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송지효가 인생의 ‘희로애락’을 온 몸으로 표출하는 솔직한 ‘발품 리뷰’로 화제를 견인하고 있다.

송지효는 매주 목요일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 채널에서 방송하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 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의 메인 MC로서, 함께 진행을 맡은 구재이-권혁수-모모랜드 연우를 이끌며 베테랑 진행 능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그간 방송에서 송지효가 각종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과정 중 선보인 솔직한 리뷰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진정성’과 ‘웃음’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는 것.

먼저 송지효는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첫 회에서 자신이 평소 직접 제작해 가지고 다니는 ‘패브릭 미스트’를 뚝딱 만들어내며 신뢰감을 안겼다. 뒤이어 신상 운동인 ‘에어리얼후프’를 체험하게 된 송지효는 마음처럼 따라주지 않는 몸에 성질과 분노를 드러내고, 급기야 해탈의 눈물을 보이는 등, 고된 운동 강도를 온 몸으로 표현해 “솔직한 리뷰의 진수”라는 평을 받았다.


나아가 송지효는 아이스 마사지 체험에 흡족해 하다가도 차가움을 참지 못하고 빠르게 끝내는 모습으로, 옆에서 묵묵히 마사지를 받던 구재이와 비교되며 사람마다 다른 차이점을 드러냈던 터. 아울러 한강 튜브 체험에서는 “재벌 2세가 된 것 같다”는 만족도 높은 리액션을 드러내고, 커스텀 팔찌 만들기 과정에선 ‘폭풍 망치질’과 함께 “스트레스가 풀린다”며 소리를 지르는 모습으로, 온갖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해 차별화를 더하고 있다.

관련기사



특히 ‘암벽 타기’ 미션에서 서커스에 가까운 능력과 함께 등반에 성공한 것처럼, 각종 체험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후 솔직한 ‘발품 리뷰’를 선보이는 송지효의 모습에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의 웃음과 주목도는 물론 진정성까지 더하며 프로그램의 신뢰도를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제작사 마이콘텐츠는 “평소 성격 그대로, 모든 라이프 스타일 체험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는 송지효의 모습이 프로그램에 더욱 활력을 안기고 있다”며 “오는 17일(목) 방송되는 ‘마스크팩 제작’ 특집 방송에서도 ‘1일 2팩’을 할 정도로 마스크팩 마니아인 송지효의 가감 없는 리뷰와 전문성이 돋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는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가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에서 직접 발품을 팔며 다양한 뷰티&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는 국내 최초 ‘뷰얼리티(뷰티+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과 올리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서경스타 양지연기자 sestar@sedaily.com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