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전문 기업 한세실업(105630)이 ‘2018 한세실업㈜ 신입사원(인턴전형)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한세실업 수출부 해외영업, 경영일반 경영지원, 지역전문가 부문 베트남, 미얀마, 인도네시아, 중미 해외영업 및 경영지원 R&D 부문 패션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이너, 테크니컬 디자이너, 패브릭 전문가 등이다.
수출 부문은 국내외 4년제 대학교 졸업자 및 2018년 8월 졸업 예정자, 의상 관련 전공자를 대상으로 한다. 지역전문가 부문은 베트남, 미얀마, 인도네시아, 중미 등에서 7년 이상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로 입사 후 해외법인 근무가 가능한 자를 대상으로 한다. R&D 부문 지원자격은 국내외 4년제 대학에서 각 직무와 관련된 전공 학위를 소지한 자이다. 지원자는 해외출장 및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공인영어 성적 제출이 필수다.
한세실업 채용 담당자는 “글로벌 시장에 어울리는 리더십을 갖춘 인재들을 다방면으로 검증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인재에 도전 할 강한 열정과 패기를 가진 젊은이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세실업은 신입사원들에게 베트남 해외연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우리사주제도(ESOP), 우수사원 미주연수, 장기 근속자 해외여행, 사내 외국어 교육 지원, 단기 MBA교육지원, 직장 어린이집, 전자 도서관 등 다양한 복리후생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전형은 서류심사, 인적성검사, 1·2차면접, 채용검진, 3차면접, 4차면접 순이며, 오는 18일까지 한세실업㈜ 채용 홈페이지(www.hansae.com)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