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법 변호사’ 이준기의 미공개 액션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모은다.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 낮에는 주먹, 밤에는 법전을 파고 또 판 변호사 봉상필로 분한 이준기는 완벽한 연기력으로 1, 2회만에 시청자들에게 확실한 신뢰를 안겨줬다. 숨죽인 채 눈물 흘리며 복수를 다짐하는 ‘음소거 오열’, 그리고 하재이(서예지 분)을 구하러 달려가 펼친 고감도 ‘슈트액션’에 이르기까지 이준기의 매력이 무한 발산됐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오늘 오후, tvN ‘무법 변호사’측은 본 방송에 담지 않은 이준기의 미공개 액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준기의 민첩하고 전광석화 같은 움직임이 그림같이 담긴 ‘슈트액션’이 담긴 이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종횡무진하며 석관동 일당을 일망타진하고 있는 상필의 매서운 카리스마와 힘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무법 변호사’ 측은 “편집이 고민이었다. 이준기의 액션을 다 보여주고 싶었는데 여건상 그러지 못해 아쉬운 마당에 비하인드로 액션 영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귀띔했다. 이어서 그는 “이준기는 늘 기대 이상의 것을 보여주는 배우다. 이준기의 ‘믿고 보는 액션’과 김진민 감독의 감각적 연출이 만나 명장면이 탄생했다. 앞으로도 다채로운 액션 장면이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는 방송 첫 주부터 시청률 6퍼센트를 기록하며 순항을 예고했다.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한다.
/서경스타 이하나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