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북정상회담 이후 동북아는 거대한 경제권으로 부상하면서중국과의 비즈니스에 대한 기대감 역시 커지고 있다.
이에 차아니드림을 꿈꾸는 기업과 예비 창업자들의 비즈니스 실무를 위한 중국어 회화 학습 수요 역시 다시금 증가하고 있다.
작년 12월 공유 오피스 기업 위워크(wework)와의 Co-Work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 중국어회화학원으로 성장한 차이나탄캠프가 비즈니스 중국어 회화 학습자들을 위해 리얼차이나 비즈니스 중국어 특별 과정을 다시금 개강한다고 밝혔다.
올해 2월 초 전체 마감 기록을 달성하는 등 비즈니스 중국어 교육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교육 강좌인 리얼차이나 비즈니스 중국어는 요즘 중국 비즈니스 중 화두가 되고 있는 업무 영역 별로 'IT벤처편' ‘금융전문가편’, ‘실무종합 편’으로 세분화한 실용적인 중국어 실무 수업을 진행한다.
차이나탄캠프 관계자는 “예전 특별 강좌의 흥행으로 이번 특별 강좌에 대한 문의가 벌써부터 잇따르고 있어 중국 비즈니스에 대한 인기를 다시금 실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차이나탄캠프의 리얼차이나 비즈니스 중국어 특별 강좌는 6월 4~5일 개강 예정이며, 개강 이전에 선착순으로 프리뷰 특강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어 비즈니스 중국어 특별 강좌에 관심 있다면 차이나탄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차이나탄 캠프에서는 비즈니스 중국어 특강 이외 TSC 3~6급 합격 보장반 과정 등 다양한 특별 과정을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차이나탄캠프 홈페이지나 유선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