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기은세 남편과 결혼 후 “아름답게 사는 법 공유” SNS 기여사 → 예능기대주

기은세 남편과 결혼 후 “아름답게 사는 법 공유” SNS 기여사 → 예능기대주기은세 남편과 결혼 후 “아름답게 사는 법 공유” SNS 기여사 → 예능기대주



기은세가 SNS에 이어 방송 출연도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7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에는 배우 기은세가 출연해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해투3’ 덕에 기은세는 18일 내내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기은세는 ‘SNS 스타’로 더 유명한 배우로 알려져 있다.

이날 방송에서 기은세는 “연기자로 자리 잡고 결혼한 게 아니라 결혼 후 SNS로 더 알려졌다. 저는 연기를 했던 사람”이라고 밝혔다.


결혼 6년 차인 기은세는 스스로를 ‘기여사’라고 부르며 자신의 SNS를 통해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여행 등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관련기사



이에 기은세는 “결혼 후 앞으로 뭘 할까 고민했다. 아름답게 사는 법을 공유하고 싶다”고 말했다.

기은세는 지난 2012년 12살 나이 차인 재미교포 사업과 남편과 결혼한 바 있다. 기은세는 결혼 후 배우 활동보다 SNS 활동에 집중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한 기은세는 이후 드라마 ‘전설의 고향’ ‘패션왕’ ‘신사의 품격’ ‘개과천선’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하지만 배우로서 대중에 알려진 것보다 SNS로 더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기은세는 “10년간 연기 활동을 했지만 이렇다 할 눈도장을 찍지 못했다”며 “SNS를 통해 처음에는 메이크업으로 이슈가 됐다. 이후 요리나 인테리어, 여행 등 다방면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기은세 SNS]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