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식품 대표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가르시니아와 알로에전잎을 함유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레드컷 가르시니아 비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규칙적으로 식사하면서 체지방을 관리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식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무리하게 굶는 방식의 다이어트는 체력 저하와 요요현상 같은 부작용을 일으키기 쉽기 때문이다.
GNM ‘레드컷 가르시니아 비포’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에 자생하는 열대식물로 열매 껍질에 기능성분인 HCA가 함유되어 있다. 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한 기능성 원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한다.
업체 관계자는 “기름진 음식을 먹지 않아도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 때문에 복부지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쌀밥이나 빵을 많이 섭취하거나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에게 이 제품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외에 알로에전잎을 함유해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비타민 6종과 미네랄 2종을 알차게 담아 다이어트 시 결핍되기 쉬운 영양소를 공급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다이어트 기간에 흔히 겪기 쉬운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GNM은 믿을 수 있는 원료 선정과 청결하고 정직한 가공방식을 원칙으로 삼는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다. 최근에는 식욕 스트레스 없이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진짜 맛있는 다이어트 쉐이크’ 6종을 출시하여 다이어트 라인업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