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대유위니아, 성남시에 공기청정기 100대 기증

김재현(왼쪽) 대유위니아 대표가 지난 21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소외 시설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게 될 공기청정기 신제품 100대를 이재철(가운데) 성남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에게 기증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유위니아김재현(왼쪽) 대유위니아 대표가 지난 21일 경기도 성남시청에서 소외 시설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게 될 공기청정기 신제품 100대를 이재철(가운데) 성남시장 권한대행 부시장에게 기증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071460)가 경기도 성남시에 3,400만원 상당의 공기청정기 신제품 100대를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기부 NGO 단체인 월드휴먼브리지와 대유위니아가 함께 펼치는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캠페인 일환으로 사회적 약자인 소외 시설 시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최근 대유그룹이 인수한 대우전자도 동참했다. 성남시청은 대유위니아로부터 기증받은 공기청정기 100대를 직접 소외 시설에 전달할 계획이다.


김재현 대유위니아 대표이사는 “월드휴먼브리지의 ‘좋은 공기 나눠 마시기’ 취지에 깊게 공감하며 성남시민의 건강에 기여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사회 곳곳의 쾌적한 실내 공기 환경 구현을 위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한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