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JTBC-BMW 코리아, 자선 골프대회 개최…박세리X안성기 참여

/사진=JTBC/사진=JTBC



JTBC와 BMW 코리아가 소외 아동을 돕기 위해 자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소외 아동에게 꿈을, JTBC-BMW 코리아 자선 골프대회 2018’이 24일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골프클럽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김효준 BMW 코리아 회장과 김수길 JTBC 사장을 비롯해 윤석금 웅진그룹 회장, 이어룡 대신금융그룹회장, 영화배우 안성기, 오지호, 프로골퍼 박세리, 김미현, 한희원 등이 참가한다. 이외에도 박건형, 이소연, 김조한, 왁스와 박희정, 한설희, 김주미 등의 프로골퍼도 함께 한다.


이날 행사에선 LPGA에서 활약 중인 박인비, 박성현, 김효주의 애장품 경매와 럭키드로우 등의 이벤트도 열린다. 기부금은 전액 위스타트재단과 BMW미래재단에 전달돼 저소득층 아동 및 보육시설 영유아 지원과 산간벽지 학교 체험 학습 지원 등에 쓰인다.

관련기사



JTBC 관계자는 “JTBC가 가장 신뢰받는 방송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앞으로 더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BMW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기업과 개인이 사회 공헌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JTBC-BMW 코리아 자선 골프대회는 JTBC GOLF에서 6월 중 방송 예정이다.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