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온 가족 TV앞으로” 케이블TV업계, 가정의 달 혜택 풍성

케이블TV업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온 가족을 TV앞으로 불러모으고 있다. 영유아,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키즈 콘텐츠부터 부모세대의 추억을 자극하는 콘텐츠까지 풍성한 무료 이벤트로 온 가족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홈초이스는 ‘케이블TV VOD’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온 가족 애니 키즈 공짜로 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케이블TV 가입자라면 24일부터 30일까지 ‘제 4차 프리위크’ 기간 동안 1100편에 달하는 애니메이션 및 키즈 VOD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뽀로로>, <핑크퐁>, <엉뚱발랄 콩순이와 친구들>, <로보카 폴리> 등 어린이들이 열광하는 키즈 콘텐츠 391편과, <포켓몬스터>, <안녕 자두야>, <나루토>, <명탐정 코난>, <도라에몽>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즐길 만한 애니메이션 시리즈물 695편이 준비됐다. 또 <굿다이노>, <니모를 찾아서>, <너의 이름은>, <언어의 정원>,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등 영화관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애니메이션도 이 기간 동안 무료로 볼 수 있다.

CJ헬로는 디즈니 브랜드관, 핑크퐁TV, 캐리TV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핑크퐁TV’ 가입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상어가족 인형 5종 패키지’를 증정한다. ‘캐리TV’ 월 정액 신규가입자 전원에게는 캐리팝 거품놀이 목욕제를 증정하고, 투니버스 월정액 신규 가입자 2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완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현대HCN 또한 5월 27일까지 가족과 함께 최신 영화와 애니메이션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VOD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이벤트 콘텐츠를 이용하면 1000~4500원 상당의 할인권 또는 1~3만원 상당의 VOD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 콘텐츠는 고객의 취향에 맞춰 5개의 테마로 구성된 ‘BIG5’ 특집관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 방송사인 티브로드는 '5월 가정의 달 5천원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티브로드는 31일까지 '티브로드 모바일TV'앱을 다운받아 신규 가입하고, 디지털케이블TV 셋톱박스를 통해 티브로드 가입자인증을 한 고객 전원에게 5천원 VOD캐시를 선물한다.

어린이 교육 채널에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2~6세 영유아 자녀 가정에서 인기가 많은 ‘신기한나라TV’에 신규가입하면 TV코인 2만원을 제공한다.

이영환 홈초이스 미디어사업국 국장은 “유료방송시장에서 키즈콘텐츠는 VOD 소비를 이끄는 핵심 콘텐츠로, 케이블TV업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핵심 고객인 영유아 자녀 동반 가족을 타깃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며, “영유아 자녀부터 부모 세대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콘텐츠와 파격적인 가격 혜택이 준비된 만큼 고객 분들이 5월 풍성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