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창업단신] 이디야커피랩서 13인조 오케스트라 공연 外

이디야커피랩서 13인조 오케스트라 공연









이디야커피가 이디야커피랩에서 문화지원사업 ‘이디야컬처랩’의 일환으로 서울페스티발앙상블과 함께하는 ‘커피 콘서트 2018(Coffee Concert 2018)’을 22일 진행했다.

해당 공연은 카페에서 진행되었으며 김난희 단장을 중심으로 한 13인조 오케스트라가 이디야커피랩을 찾은 관객과 소통하며, 정통 클래식 음악을 선보였다.

‘서울페스티발앙상블’은 클래식 음악인들이 뜻을 모아 2014년 창단한 클래식 연주 단체로 금번 공연에는 유창완(바리톤), 유영재·정해욱·박지현(바이올린), 구정회(비올라) 등이 출연했다.

bhc치킨 카톡 치킨세트 4,000원 할인





bhc치킨은 21일부터 일주일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소이바베큐 세트와 뿌링클 세트 등 총 2개 메뉴의 4,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할인 비용은 모두 본사가 부담해 가맹점주와의 상생도 실천했다. 이벤트 대상 메뉴인 ‘소이바베큐 세트’와 ‘뿌링클 세트’는 각각 해당 치킨 메뉴와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할인행사는 오는 27일(일)까지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혜택을 진행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페북 댓글 이벤트

관련기사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신메뉴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고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신메뉴 ‘더덕명태회 보쌈’과 ‘간장통마늘 떡보쌈’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신메뉴 2종을 맛볼 수 있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우대권 3만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6월 3일에 발표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치킨, 밀알 재활원에 후원금 전달





교촌에프앤비가 이달 4일에서 6일 총 3일 간 진행된 KLPGA 투어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을 통해 적립한 기부금 2,660만원을 25일 밀알 재활원에 전달했다. 이번 ‘제5회 교촌 허니 레이디스 오픈’에서는 경기장 내 마련된 ‘허니 기부존’에 선수들의 공이 안착할 때마다 50만원의 금액을 적립, 총 46명의 선수가 기부존 안착에 성공시켜 2,300만원을 적립했다. 또한, 선수 애장품 경매 행사를 통해 모금한 360만원이 더해져 총 2,660만원의 후원금이 마련됐다.

맥도날드, 소방청에 행복의 버거 무상제공





맥도날드는 23일 소방청과 ‘행복의 버거 캠페인’ 협약을 체결하고 내년까지 5,000세트에 달하는 행복의 버거를 무상 제공하기로 했다.

맥도날드는 순직 소방관의 유가족과 업무 중 부상을 입은 공상 소방관 및 가족들의 복지 증대를 위해 소방청과 행복의 버거 제공 협약을 체결했다. 맥도날드가 제공한 행복의 버거는 소방청을 통해 순직 소방관의 유가족 및 공상 소방관과 그 가족, 그리고 교육?훈련중인 소방 교육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