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아이돌·개그맨이 판매하는 숙박업소, 여기어때서 만나볼까




종합숙박 앱 1위 서비스 여기어때는 숙소예약 전문 방송 ‘숙방’을 오는 31일 오후 8시부터 3회에 걸쳐 선보인다고 28이 밝혔다.

‘숙방’은 셀럽들이 추천하는 숙소에 직접 방문해 생생한 체험기를 전한다. 약 60분간 해당 숙소 객실 100개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홈쇼핑 형 모바일 라이브방송이다.


기상캐스터 출신인 홈쇼핑 쇼호스트 조도람이 MC를 맡아 셀럽과 함께 숙소와 부대시설, 이용 팁, 인근 관광명소를 소개한다. 숙방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특별패키지와 생방송 전화 찬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추첨해 깜짝 선물도 증정한다. O2O 서비스가 단독으로 실시간 숙소를 소개하고, 해당 객실 예약 상품을 판매하는 형태는 이번이 처음이다.

관련기사



1회는 결혼을 앞둔 개그맨 홍윤화와 동료 윤효동, 박지현이 출연해 ‘밀레니엄 힐튼 서울’을 방문한다. 현장에서 이 시설을 소개하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할 예정으로, 여기어때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60분간 생방송 된다. 네이버 V라이브(VLIVE) ‘룰루랄라’ 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을 통해 실시간 숙소 예약이 가능하다.

다음 달 7일 방송되는 2회에는 뉴이스트W의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편이, 14일 방송되는 3회에는 개그맨 장도연과 모델 정혁의 춘화원 한옥호텔형 럭셔리펜션 편이 공개된다. 3회차 파일럿을 거쳐 추후 여기어때 앱 내 정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연예인 등 셀럽이 추천하는 숙박시설을 보정, 편집 없이 생생하게 보여주고 시청자와 댓글 및 전화로 소통하며 궁금한 점을 현장에서 해결하자는 취지”라며 “부담 없는 가격에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과 경품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김연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