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잉글레시나 유모차x그림에다 콜라보… ‘완벽하게 사랑하는 너에게’ 이벤트 진행




이태리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가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 작가 ‘그림에다’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를 선보인다.

실제로 부모가 아이와 함께 유모차를 사용하며 일어날 수 있는 상황을 작가 특유의 따뜻한 시선으로 담은 이번 콘텐츠는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들일 것으로 기대된다. 잉글레시나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상황을 나누며 아이를 키우는 부모에게 응원과 지지를 보낼 예정이다.

잉글레시나는 콘텐츠 콜라보와 함께 ‘완벽하게 사랑하는 너에게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잉글레시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된 육아공감 콘텐츠를 보고 해당 상황에 맞춰 아이에게 남기고 싶은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18 잉글레시나 지피라이트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림에다의 신간 <완벽하게 사랑하는 너에게 뻔하지만 이말 밖엔> 출간과 함께 진행되며 금일부터 6월 6일까지 열흘 간 진행된다.


그림에다의 신간 <완벽하게 사랑하는 너에게 뻔하지만 이말 밖엔>은 아이의 성장뿐만 아니라 부부의 성장 과정을 그림과 짧은 글로 담은 책이다. 이미 네이버와 SNS에서 많은 부모들의 마음을 웃고 울리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공감 가족 콘텐츠를 모아 책으로 펴냈다. 책에는 아이를 돌보는 서툰 아빠의 시선뿐만 아니라 아내와 가족을 바라보는 아빠의 따뜻한 시선이 가득 담겨 있다.

관련기사



잉글레시나 관계자는 “그림에다의 콘텐츠를 통해 많은 부모들이 공감하고 때로는 위로를 받는 모습을 보고 잉글레시나도 함께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잉글레시나는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아이와 함께 성장해나 갈 부모를 응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1963년 이태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수 차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며 국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전 제품 이태리 현지 생산을 원칙으로 잉글레시나는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품질과 디자인을 제공하고자 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