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오아시스(The Oasis) 야외 수영장’이 온수풀로 리뉴얼해 6월 1일 개장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올해 인테리어를 코발트 블루 컬러로 업그레이드 하는 한편 이른 여름 및 야간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온수풀로 변경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온수풀은 최고 32℃까지 온수를 제공해 선선한 이른 여름이나 저녁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해외 반얀트리 리조트 풀빌라의 느낌을 재현한 23개의 카바나에서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되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다.
오아시스 공간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풀 사이드 메뉴도 눈길을 끈다.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점심에는 반미 샌드위치, 볶음 쌀국수, 돼지고기 덮밥, 마르게리따 피자 등으로 구성된 단품 메뉴들와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된 플래터를 선보이며 저녁에는 풀사이드 바베큐 뷔페를 진행한다. 비오는 날만 특별히 만날 수 있는 ‘레이니 데이스페셜 (Rainy Day Special)’을 제공해 다양한 전, 보쌈, 짬뽕 등 메뉴가 추가되어 비오는 날에도 맛있고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아시스는 풀사이드 바베큐 이용과 야외 수영장 입수가 가능한 ‘아웃도어 바베큐 패키지’ 와 페스타 루프탑에서 제공하는 ‘돔 세트’와 야외 수영장 입수가 가능한 ‘페스타 루프탑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웃도어 바베큐 패키지는 성인 1인 기준 14만4,000원이며 페스타 루프탑 패키지는 4인 기준 34만원(VAT 포함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개관 8주년을 맞이해 1일 하루 동안 전 객실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식사 및 스파 30% 할인 혜택, 음료 및 주류 15%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28일부터 6월 4일까지 8일간 ‘8일간의 기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서 럭키 드로우 추첨을 통해 참여 고객 전원에게 ‘남산 풀 디럭스 룸’ 1박 바우처, 반얀트리 스파 갤러리 아이템, 반얀트리 명함 수첩 및 피크닉 매트 등 다양한 경품을 랜덤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