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밥블레스유’ 올리브 채널 편성 확정 ‘6월 방송’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밥블레스유’ 올리브 채널 편성 확정 ‘6월 방송’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밥블레스유’ 올리브 채널 편성 확정 ‘6월 방송’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이 올리브 새 예능 ‘밥블레스유’로 뭉쳐 화제다.

28일 한 매체의 취재 결과 송은이가 론칭한 제작사 ‘비보티비’에서 새롭게 만든 웹 예능 ‘밥블레스유’가 올리브 채널에 편성된 것으로 알려졌다. 올리브와 공동 기획으로 6월 중에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밥블레스유’에는 ‘절친’인 이영자, 최화정, 송은이, 김숙이 출연해 활약할 예정이다. 이들은 시청자의 사연을 받아 고민을 상담해주면서 상황에 맞는 음식과 요리를 추천해주는 임무를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일종의 푸드테라피인 것. 단순히 잘 먹는 ‘먹방’에서 고민에 따라 음식으로 치유한다는 발전된 음식 예능으로 진짜로 먹는 걸 즐기는 네 사람이 만나 리얼리티와 진정성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이미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뷰트를 통해 ‘밥블레스유’ 티저가 공개된 상황이다. 누리꾼들 사이 입소문을 타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밀보장’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달팽이호텔’로 안방이 힐링을 선사했던 황인영 PD가 연출을 맡은 바 있다. ‘밥블레스유’의 구체적인 편성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6월 중 전파를 탄다.

[사진=올리브TV 방송화면 캡처]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