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골든블루,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에서 위스키 프로모션 시행

합리적인 가격에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즐길 수 있어

골든블루와 명동 이비스 앰버서더의 ‘위스키 프로모션’./사진제공=골든블루골든블루와 명동 이비스 앰버서더의 ‘위스키 프로모션’./사진제공=골든블루



국내 위스키 전문 기업 골든블루는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르바(Le Bar)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위스키를 맛볼 수 있는 ‘위스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도수 음주문화와 가성비를 반영하여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최상층인 19층에 위치한 젊은 감각의 르바에서 지난해 국내 정통 위스키 시장에서 1위로 등극한 위스키 ‘골든블루’ 브랜드 중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저녁 6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된다. 르바에서 제공하는 과일안주와 소프트 드링크와 함께 즐기는 이번 프로모션의 가격은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13만2,000원,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19만8,000원이다. 문의 및 예약은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르바를 통해 가능하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르바에서는 세계적인 위스키로 등극한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도 만날 수 있다.

관련기사



2009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저도수 위스키 트렌드 문을 연 ‘골든블루’는 100% 스코틀랜드산 원액으로 블렌딩된 최고의 품질을 가지고 있으며 36.5도의 낮은 도수로 최상의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그 중,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국내 최대 위스키 소비처로 꼽히는 서울 강남구와 부산 해운대구, 대구 수성구 등 고급 위스키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 대표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이다.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도 지난해 2016년 대비 약 40% 성장하는 등 최고급 위스키 마니아들의 입소문을 타고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제품이다.

‘골든블루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의 우수한 품질은 세계적 권위의 주류품평회에서 수상을 하며 인정받았다. 특히 세계 3대 주류품평회인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골든블루 다이아몬드’는 2015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으며, ‘골든블루 20년 서미트’는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2년 연달아 최우수금상을 수상했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