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같이 살래요’ 박준금, 촬영 현장서도 “아미꽃 피었습니다”

KBS2 ‘같이 살래요’(극본 박필주/연출 윤창범) 박준금의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돼 화제다. 대기 중에도 흐트러짐 없는 아름다운 자태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것.

사진=한아름컴퍼니사진=한아름컴퍼니



오늘 공개된 사진은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 현장에서 촬영된 것으로, 카메라 불이 켜지기 전 준비에 여념이 없는 박준금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와 시폰 원피스가 한 층 기품을 더하며 극 중 이름 ‘우아미’와 200%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 더욱 눈길을 모으기도.


또한, 최근 KBS1 ‘같이 삽시다’에서 화려한 사복 스타일을 선보이며 장르를 아우르는 패션 소화력을 과시한 바 있는 박준금은,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도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해 이목이 집중된다. 자칫 과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투패턴 플라워 원피스를 입는 대신, 헤어나 액세서리의 스타일링을 최소화 시켜 단아하고 심플하게 마무리한 것.

관련기사



이렇게 완벽한 스타일링으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패션 지침서’로 떠오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준금은, 지난 29일(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꾸밈없는 입담을 과시하며 여전한 예능감을 과시했다.

박준금이 출연 중인 KBS1 ‘같이 삽시다’는 토요일 저녁 8시,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