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프엑스렌트, 6월 4일 사이트 리뉴얼 오픈 및 중국어 서비스 실시




세계적인 공유경제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국내 공유경제 시장도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금융 분야의 공유경제 활성화를 이끈 FX렌트가 글로벌 시장에 문을 두드리고 있다.

에프엑스렌트(FXRENT)는 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는 한편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국어 서비스를 실시하고자 한다.

㈜스마트관리(대표 조정식)는 오는 6월 4일 FX렌트 사이트 리뉴얼과 중국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일본어, 영어 등 다국어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FX렌트는 외국인 투자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한편 급변하는 외부 환경 속에서 회사의 경쟁력 강화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리뉴얼된 사이트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를 더 쉽고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전산 시스템의 보안 강화에도 힘썼다.

관련기사



조정식 대표는 "고객들의 큰 사랑 때문에 성장할 수 있었다"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사용자의 편리성을 위해 사이트를 리뉴얼하는 만큼 국내 투자자들과 외국인 투자자들이 모두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고 전했다.

FX렌트는 새로운 금융 공유 서비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새롭게 등장한 재테크 수단으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공유경제 시장에서 뚜렷한 성장을 기반으로 세계 시장으로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