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아이비플랜 송도 캠퍼스, 오는 8월 오픈




압구정동에 본원을 두고 있는 강남 SAT. IB 전문 어학원 아이비플랜이 송도에 오는 8월 1일에 오픈한다. 이는 체드윅 국제학교와 가까운 거리의 새 건물 더파라곤 2층 전체에 최신 시설로 준비 중이다.

그 동안 체드윅 국제학교, 청라 달튼 외국인학교 학부모들이 송도 지역에서 받을 수 있는 수준 높은 SAT, TOEFL학원에 대한 기대에 부응하고자 아이비플랜이 심혈을 기울여 개원 준비 중이다. 아이비플랜 송도 캠퍼스는 송도 SAT 학원 중 최대 규모로 설립되며 압구정 1등 아이비플랜SAT. IB강사진이 전원 출강한다.

개설과목은 SATI, SATII Subjects(Math2C, Chen, Bio, Physics), AP 중요 과목, IBDP(Math HL/SL, Chem. Bio, Physics, Econ etc), Math(Algebra I. II, Pre-Cal) 등이며 신청이 있을 시 타 과목 개설이 가능하다. 아이비플랜 송도 캠퍼스는 압구정 본원과 동시에 주니어 학생(G4-G8)들을 위한 Reading& Writing 강좌를 확대해 개설한다. 이는 토플을 기준으로 7단계 레벨 별로 반을 편성해 수업한다.


일반 학교 학생들은 중학교 졸업 전까지 토플 100점 이상의 실력을 길러 고교 시절에 필요한 수능 만점 및 내신까지 완성하는 걸 목표로 한다. 특히, 명문대 입시에서 가장 중요하고, 고등학교에 진학해 GPA와 SAT/IB 고득점에 필수인 토플 100점 이상의 Reading&Writing 실력 배양은 아이비플랜에서 가장 강조하는 부분이다.

관련기사



아이비플랜 관계자는 “일반 학교 재학생들도 기존의 내신이라는 틀 안에서 문법만을 지나치게 강조하는 입시 형태의 수업은 수준 높은 영어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별 도움이 안 된다. 문법과 문제풀이 위주의 편향된 영어 학습은 올바른 영어 실력을 키우는 데 오히려 걸림돌이 돼서 고등학교에 올라가서도 다시 그러한 수업을 반복하여 들으면서 영어의 부담감을 안고 공부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아이비플랜 주니어 Reading & Writing과정을 제대로 공부한 학생들은 대학의 영어 특기자 및 글로벌 전형을 준비해 명문대 입시에 앞서갈 수 있으며, 일반고의 내신 및 수능 영어는 중학교 시절에 숙달할 수 있다.”며, “곧 공개될 SAT/ IB강사진과 주니어 Reading & Writing강사진의 프로필은 송도는 물론 강남에서도 만나기 힘든 최고 수준의 강사진들이다.”고 밝혔다.

아이비플랜 주니어 과정 수강 대상은 국제학교 재학생, 국제학교나 유학 준비생, 국내 일반 학교 상위권 학생들이다. 개강은 8월 중순이며 설명회와 커리큘럼 안내는 압구정 지점 홈페이지와 송도 지점 홈페이지를 통해서 공지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