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랄라블라, 화해 어플과 제휴해 6일까지 첫 브랜드 세일 실시

‘화해’ 앱 보여주면 메디힐 샘플 증정




6월은 여름 화장품 쇼핑하기에 최적이다. 이에 전국 헬스 앤 뷰티 스토어가 일제히 빅 세일에 접어든 가운데, 화해가 랄라블라의 제휴파트너가 되어 지원 사격했다.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플랫폼 앱 ‘화해’를 서비스하는 버드뷰(대표 이웅)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헬스 앤 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와 제휴를 맺고, 오는 6일까지 랄라블라의 첫 브랜드 세일을 공동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전국 랄라블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캐트리스 HD 리퀴드 커버리지 파운데이션, 쏘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 등 화해 인기 화장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이 최대 70%까지 할인된다.


또한, 4만원 이상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는 화해X랄라블라 콜라보 키트 2만개를 선착순 증정하고, 매일 화해 추천 상품 4종이 초특가 한정 판매되는 이벤트도 열린다. 세일 기간 중 랄라블라 전 지점 어디서나 화해 어플만 있으면 1천개의 메디힐 앰플 하이드라샷 샘플도 증정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버드뷰 이웅 대표는 “화해가 새롭게 시작하는 랄라블라의 첫 브랜드 세일을 함께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화해는 다양한 채널과 협업을 통해 화장품 소비자를 위한 쇼핑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며 덧붙였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