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가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도미노피자는 여름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30일부터 1일까지 3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등)을 통해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사전예약 프로모션’ 참가자 중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여름 신제품 온라인 방문 포장 주문 시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 1매를 증정했다.
투썸플레이스 다솜관광고교생 로스팅 투어
투썸플레이스가 다문화청소년을 위한 공립대안학교 ‘서울다솜관광고등학교’ 학생들을 초청해 ‘행복나눔데이 로스팅 플랜트 투어’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사내 커피 전문가(큐그레이더, 로스터)들이 참여해 다문화가정 학생들을 위한 커피 교육을 진행했다. 교육은 생두 창고 견학, 생두 만져보기, 로스팅 장비 소개 등으로 구성됐다.
이디야커피 디자인 지식 포럼 개최
이디야커피가 문화지원사업 ‘이디야컬처랩’의 일환으로 디자인 명사들의 지식 나눔포럼 ‘무지무지(無智無知)하다, 미래미래(未來美來)하다’를 30일 개최했다. ‘무지무지(無智無知) 하다, 미래미래(未來美來) 하다’는 디자인 분야의 명사들이 근 미래의 트렌드를 주제로 강연과 토론을 하는 지식포럼으로 이디야커피랩에서 격월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가는 온오프믹스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모두 무료로 참여 할 수 있다.
피자알볼로 점주 참여 라디오광고 ‘온에어’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대표 이재욱)가 실제 점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은 이색 라디오 광고를 기획, 6월 1일부터 송출한다. 피자알볼로는 더욱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실제 점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은 광고를 제작, 방송하게 됐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의 이번 라디오 광고는 광주, 제주, 강원, 충남, 대구 등 총 5개 지역의 점주들이 직접 참여, 일선 점주들의 수제피자에 대한 자부심과 철학, 진정성을 담은 내용으로 구성됐다.
할리스커피 청포도·복숭아 맛 크러쉬 출시
할리스커피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 한정 메뉴 크러쉬 음료 ‘청포도 파인 선라이즈 크러쉬’와 ‘피치 선셋 크러쉬’를 1일 출시했다. 청포도 파인 선라이즈 크러쉬는 청량감 넘치는 청포도와 파인애플을 얼음과 함께 갈고 천연 히비스커스 블렌딩 티를 접목한 음료다. 피치 선셋 크러쉬는 향긋한 맛의 복숭아를 얼음과 함께 갈고 히비스커스 블렌딩 티를 접목한 음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