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원주 토종건설사 ‘SG건설’ 단계동에서 성공분양 이어간다 ‘봉화산 벨라시티 3차’ 8일 견본주택 오픈

▶ 벨라시티 1차, 2차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기대감 듬뿍! ‘봉화산 벨라시티 3차’

▶ 원주 최초 혁신설계, 특화서비스 등 파격적 제공

▶ ‘봉화산 벨라시티 3차’ 견본주택 8일 그랜드오픈

원주 향토기업 SG건설이 단계동에서 ‘봉화산 벨라시티 3차’의 견본주택을 8일 오픈하고 분양 성공신화를 이어가겠다는 각오다.

SG건설은 원주 향토기업인 만큼 다양한 경험과 우수한 기술력, 전문가를 바탕으로 토목, 시행, 시공 등 최상의 품질로 원주 시민에게 두터운 믿음과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우선 건축부분에선 단계지구 e-편한세상, 원주무실3지구 아파트, 원주개운주거환경 2공구 아파트, 벨라시티 1차, 벨라시티 2차 등 우수한 아파트 시공으로 입주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했다.


뿐만 아니라 봉화산지구 택지개발사업 조성공사, 원주혁신도시 진입도로, 원주 청곡근린공원, 원주 폐수종말처리장, 공공하수처리장 등 건축, 토목 플랜트 등 다양한사업을 진행했다. 주거시설과 도로, 각종생활편의시설 등을 우수하게 완공해 원주에서 명실상부 최고의 건설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원주향토기업 SG건설이 단계동에서 ‘봉화산 벨라시티 3차’를 8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단지는 강원도 원주시 단계동 490-3번지에 위치하며 전용면적 59㎡, 84㎡ 등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되며 총 499세대 규모다.

‘봉화산 벨라시티 3차’는 벨라시티 1차와 2차의 성공적인 분양으로 총 1,904세대의 대규모 단일 브랜드타운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3차도 1, 2차와 마찬가지로 증명된 SG건설만의 차별화된 커뮤니티와 부대시설 등을 앞세워 까다로운 수요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단계동 ‘벨라시티’는 이미 입주한 수천 명의 입주자들이 한 지역에 거주하는 만큼 상업시설 및 교육시설 등 인프라가 잘 갖춰져있으며 ‘봉화산 벨라시티 3차’의 분양으로 추가적인 인프라 확충까지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봉화산 벨라시티’는 최근 정부의 대출규제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에서도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실수요자들의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관련기사



◆ 원주최초 혁신설계, 특화서비스도 파격 제공해 입주민 만족도 높였다

‘봉화산 벨라시티 3차’는 원주 최초 부분 임대형평면이라는 혁신설계가 적용된다. 부분임대형평면은 한 세대를 두 개의 독립 주거공간으로 만들어 임대수익이 가능하다. SG건설은 주방, 욕실뿐만 아니라 현관까지 2개로 설계해 기존의 부분임대형 평면과 차별화 했다.

특화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조식서비스를 제공해 노인?맞벌이?직장인에게 높은 관심이 기대되며 원주 최초로 음성인식이 가능한 KT 기가지니 인공지능시스템을 적용해 안방, 거실, 주방 등에 설치된 음성인식기를 통해 빌트인 기기(조명·난방·가스·보일러 등)와 IoT 가전제품(TV·공기청정기·로봇청소기 등)의 제어가 가능하다.

단지는 전 세대를 전면 동으로 구성해 세대 간의 프라이버시가 가능하다. 또한, 채광과 환기에 우수한 4-bay설계(일부)와 맞통풍 구조(일부)를 갖춰 입주자에게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봉화산 벨라시티 3차’의 견본주택은 강원 원주시 단계동 1122-3번지에 위치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