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언이 ‘바나나맛 우유’ 광고 2탄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빠우. 공기놀이.. 도와줘! 바나나! 끄아아아아악 #이시언 #빠우 #빙그레 #바나나우유”이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이 출연한 광고를 게재했다.
영상 속 이시언은 “애들아 우리 바나나 먹자”라며 바나나 우유를 들고 등장한다. 그는 바나나 맛 우유를 보고 시큰둥한 학교 동기들에게 불만을 표한 뒤, “진짜 너무해. 스마트폰만 보고. 도와줘!! 바나나!!”라고 외친다. 이에 바나나 우유가 2개로 분리되고, 그 속에서 공기 5개가 나온다. 이시언은 공기를 뿌리며 자기 실력을 과시하려고 하지만, 공기를 더 잘하는 동기들의 실력에 속상해한다. 하지만 이내 동료들과 하나가 되어 바나나 우유를 마시며 즐겁게 공기 놀이를 한다.
이에 네티즌들은 “대배우님이랑 정말 잘 어울리는 광고네요” “너무 웃기다” “이게 뭐야” “바나나 우유 광고인지 공기놀이 광고인지 모르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은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플레이어’ 속 천재 해커 임병민 역을 맡았다. OCN ‘플레이어’는 천재 사기꾼, 자타공인 최고의 해커, 천부적 드라이버, 타고난 싸움꾼 등 각 분야에 뛰어난 재능을 갖고 있는 선수들의 통쾌한 복수극을 그릴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