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종목·투자전략

서울리거, 병원경영사업 확장 소식에 상승

병원경영지원(MSO) 전문기업 서울리거(043710)가 사업 확장을 위해 유상증자를 단행한다는 소식에 19일 장 초반 상승 중이다.

오전 9시 11분 현재 아이텍반도체는 전 거래일보다 7.05%(310원)오른 4,710원에 거래 중이다


이날 서울리거는 운영자금 마련을 위해 150억 2,000만원 규모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번 유상증자를 통해 보통주 400만주가 신규 발행되며, 주당 발행가액은 3,755원이다. 신주권교부예정일은 다음달 13일이고 신주는 같은달 16일 상장될 예정이다. 제3자 배정 대상자는 심주엽씨다.

서울리거는 조달된 자금을 활용해 국내 MSO 사업 확장을 위해 스킨앤빔클리닉 가맹점 수를 뮤즈클리닉 수준으로 빠르게 늘려나갈 전망이다. 이와 동시에 최근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는 동남아시아 국가 내 직영병원 런칭에 집중해 올해 안으로 베트남과 홍콩에 3~5개의 직영점을 추가 오픈하고, 대만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에도 신규 런칭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 그간 국내 뮤즈클리닉 등 내원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자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아임뮤즈’ 라인업 확장과 신규 유통망 확보, 해외 진출을 위해 연구개발 및 영업, 마케팅 인력확충에 집중 투자할 방침이다.


임세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