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금융가

신한카드-호텔스닷컴 맞손

신한 FAN 연계 숙박 예약 가능해져

할인, 캐쉬백 등 혜택도

19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임영진(오른쪽) 신한카드 사장과 벤 블레이크 익스피디아그룹 앤 호텔스닷컴 글로벌사업개발부문 부사장이 ‘디지털 생태계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카드19일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임영진(오른쪽) 신한카드 사장과 벤 블레이크 익스피디아그룹 앤 호텔스닷컴 글로벌사업개발부문 부사장이 ‘디지털 생태계 강화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호텔예약 사이트인 호텔스닷컴과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호텔스닷컴은 전 세계 200여개국 66만개 이상의 숙박 정보를 지닌 호텔예약 사이트로, 세계 최대 온라인 여행 플랫폼인 익스피디아의 자회사이다.


이 협약에 따라 양사는 모바일 결제 플랫폼 신한FAN(판)에 호텔스닷컴 전용 페이지를 만들고 이를 이용하는 신한카드 고객에게 캐시백과 호텔스닷컴 리워드(10박 숙박 시 1박 무료와 같은 보상)를 동시에 줄 예정이다. 또 빅데이터를 활용한 연결 마케팅으로 시즌 별 차별화된 혜택도 제공하기로 했다.

관련기사



앞서 신한카드는 온라인 결제 플랫폼 페이팔, 차량공유 플랫폼 우버에 이어 숙박 공유 플랫폼인 에어비앤비와도 손잡는 등 글로벌 플랫폼과의 제휴를 이어왔다.

임영진 신한카드 사장은 “글로벌 빅플레이어와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디지털 플랫폼 생태계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